close
『가면』 수애, 애교 넘치는 미소로 남심 올킬
ABC  

SBS 드라마 『가면』에서 열연중인 배우 수애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수애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올리비아로렌』의 가을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수애는 의상에 따라 다양한 표정연기와 포즈를 취하며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촬 영을 기다리며 볼에 바람을 넣고 부풀린 표정에서 평소 우아한 『드레수애』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러블리 수애』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부드럽고 밝은 미소를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끄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보정 사진인데도 우월한 몸매와 빛나는 미모가 돋보인다』, 『가면에서의 수애와는 또 다른 모습이다』, 『볼에 바람을 불어넣는 모습이 귀엽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요즘 드라마 『가면』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보 촬영 내내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翻譯:


《假面》秀愛 撒嬌爆棚的微笑俘獲男粉絲的心

最近公開了一組由SBS熱映電視劇《假面》女主角秀愛在畫報拍攝現場拍攝的盡顯自然魅力的照片。該組照片為作為OL秋季系列畫報拍攝專屬模特的秀愛的幕後花絮照。公開的照片中秀愛隨著衣著的變化變換不同的表情和姿態,體現出對畫報拍攝的熱衷與敬業。
在等待拍攝的間隙當風吹過臉頰那飽滿的表情展現出與以往禮服秀愛不同的可愛秀愛。秀愛特有的溫柔與明朗的笑容將現場的氣氛變得很溫暖。
對此網友表示這些照片雖然是毫無修飾的但是優越的身材和放光的美貌確實顯而易見的。這是與假面中的秀愛完全不同樣子。微風拂面的美貌真可愛。總之反響異常熱烈。
OL相關人士表示秀愛不顧最近《假面》拍攝日程的緊湊,畫報拍攝時總不失明朗的笑容,帶動現場的氣氛。
arrow
arrow
    全站熱搜

    YO咪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